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이야기~

천방지축 용이 이야기~

by 돈고~ 2012. 4. 12.
반응형

어제가 선거날이었죠~

모두들 투표는 하셨나요?!~ 제가 쉬는날이여서 용이 옷을

한번 만들어 봤어요ㅋㅋ

 

이건 착용샷~~

 

ㅋㅋ 용이 이름과 전화번호를 새겨넣었어요~

저희집 용이가 워낙 천방지축이라서..데리고나가면..혹시나..

잃어버릴까봐서..이러케^^

 

용이 사진찍기가 정말 힘들어요ㅠㅠ

워낙...말썽꾼이라서...

용이도 저희 가족이라서 투표하러 가치다녀왔어요~

그리고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막 뛰어놀고~ 집에와서 목욕을 했죠~

 

목욕을 하고나서 엄마품에 저러케 앉아있네요ㅋㅋ

간식달라고 조르다가~ 걍 저러케 있는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