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는 이야기~

- 나이키 우먼 레이스~ 한번 달려볼까요 -

by 돈고~ 2012. 4. 16.
반응형

 

20대 여성만 할수있다!! 왠지 뭔가 좀 있어보이는~~

말그대로 20대 여성만이 참가할수 있는 마라톤대회! '나이키 우먼스 레이스' 가 개최되요~

2012년 5월 26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리는데요~~

접수는 언제부터 일까요?! 바로오늘!! 16일 오전 10시 부터 참가접수를 할수 있어요~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지원자격은 당연히 20대여성!  중요한것은 선착순7000명 까지만

접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가비용은 단돈 3만원!! 옷은 간편하게 입고 오시면 되고, 주최측에서 레이스티를 입고 참여를 해야되기때문에

간편하게 입고 위에 티셔츠를 또 입으셔야된다는~ 그리고 7Km 완주시 나이키와 제이에스티나의 콜라보레이션

목걸이를 기념품으로 준다고 하네요~`

 

나이키라는 큰 회사에서 진행을 하는 행사이니~ 기대가좀 되네요~

그리고 이 대회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른 다라에서도 진행이 된다고해요~

2006년 샌프란시스코를 시작으로 오직 여성을 위한 글로벌 런인 축제로

 올해는 3월4일 칠레 산티아고를시작으로  우리나라를 포함, 브라질,

싱가폴등 전세계 15개 도시에서 개최된다고하네요~

규모가 좀 큰거 같아요~ 기존 같은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에는

 한강 마라톤이 있는데~

관심있는 여성분들은 도전을 해보셔도!! 좋은 추억이 될꺼 같네요~

상품도 받고, 내 체력도 키우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