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이야기~

레이디가가 내한공연~ 수많은 인파 인기가 이정도~~

by 돈고~ 2012. 4. 28.
반응형
레이디가가 내한공연~ 수많은 인파 인기가 이정도~~

 

4월27일 자실 종합경기장에서 레이디 가가 내한공연이 있었다~ 이것은 공연후기~

와~~ 레이디가가의 인기가 이정도 인가~~~~ 입구! 지하철역부터 사람이 정말 말 그대로 대박!!!

콘서트 입장을 할때 성인인증을 한뒤 팔찌를 착용해야 입장을 할수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입장을 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다~~

 

18이라고 써있는 띠가 성인인증띠!! 입구에서 입장을 할때 티켓과 함께 확인을 하기때문에 정문에서부터 요원들이

성인인증을 위해서 신분증을 확인하고 띠를 둘러주느라 정신이 없어 보였다.

드디어 입장~~ 와정말 표를 오픈하고 30분도 안되서 매진이 되었다 하더니~~ 인기가 대단하다.

우리나라사람 뿐만아니라 외국인들도 엄청 많았다.

 

이 대단한열기!! 그런데..콘서트가 진행이되고 즐기는 사람들은 많았지만.. 호응이 좀 ....적었다...

저스트댄스, 포케페이스가 나올때만 뜨거웠고... 많기 같이 불러주고 싶었지만..아는 노래가 많이 없어서...

근데 정말 무대와 퍼포먼스는 정말 최고 인거 같다.

우리나라의 콘서트와는 다른.. 뒤세트가 3층구조로 되어있었는데 그무대를 누비며~ 조명부터가 남달랐다~

공연을 보는 내내 어깨가 들썩이고 너무 즐거웠다. 숨을차하며 라이브를 하는모습~

 왜 열광하는지 알수 있을꺼 같았다.

 

근데...좀 아쉬운점은 무대 사이드에 있는 스크린이 너무 작아서 2~3층 자리에 잇는 관객은 잘안보였을듯..

그래고........... 무대위 중앙 에 스크린을 설치해서 레이디가가의 말을 한국어로 번역을 해줬다면..더 조았을듯;;

제 작은 소망~ 이였을까요~~~

스크린이 너무 작다;;

 

 

아직..시작전,,,

 

와우 카리스마~~~~

 

눈과 귀가 즐거운 레이디가가의 공연~~

 

언니와 함께여서 더 즐거운 나들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