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는 이야기~

라코스테 매니아들 모여라~1주년 기념이벤트

by 돈고~ 2012. 6. 5.
반응형
라코스테 매니아들 모여라~1주년 기념이벤트

 라코스테가 e-shop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저도 라코스테를 사랑하는 매니아로써~ 반가운 이벤트네요^^

6월5일부터 17일까지 2주에 동안 진행 되는데요~ 이벤트는 라코스테 e-shop 회원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8일부터는 댓글 이벤트가 진행이 되는데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60만원 상당의 쿠폰을 경품으로 쏜다고 해요~ 댓글달아 볼까요~

특히 1등에게는 e-shop 30만원 쿠폰이 증정된다고 하니~ 매니아 분들은 모이세요~~

또! 6월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동안 금액에 상관없이 구매하는 모든 고객 및 신규가입회원에게 무료배송 쿠폰을~드리고~

이제는 라코스테 e-shop에서 라코스테, 라코스테 라이브 및 가방, 풋웨어 등을 포함한 액세서리 제품 등 라코스테가 전개하는

모든 라인 한곳에서 볼수 있다고 해요~

남성분들~~~~~~~~ 멋스러운 정보 하나더요~

이번 2012 S/S 시즌 에는 할리우드 스타 에이드리언 브로디(Adrien Brody)와 함께 남성 컬렉션과 언컨벤셔널 시크 컨셉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멋스러움,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애티튜드와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배우이기에

모델로 선택했다는 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