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는 이야기~

한국야쿠르트 '룩' 다이어트 효과,광고효과~판매에 날개를~

by 돈고~ 2012. 7. 9.
반응형

한국야쿠르트 '룩' 다이어트 효과,광고효과~판매에 날개를~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유명한 한국야쿠르트 룩이 판매에 날개를 달았는데요~

판매가 두달만에 400만병이나 되었다고 하네요~

'룩'은 4월30일부터 판매가 되기 시작했는데요~ 시기가 여름이고, 여름이면 다이어트의계절~

주문양이 폭주해서~ 5월에 일 평균 5만개씩 판매되다가 6월 초에 접어들면서 하루 평균 7만개 수준으로

올랐다고 하네요~ 다들알고계시는 다이어트 음료 '팻다운'  3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병이었는데요~

비교하면 정말 엄청난 판매량인거죠~

게다가 광고의 효과가 정말 굿~~~ 모델인 소녀시대의 광고효과도 있고,요즘인기리에 방송중인

신사의 품격에서 메아리가 찜질방에서 다이어트를 한다며 룩을 먹은장면이 있었죠~

 

룩의 효과 여부도 말이 많았는데요~ 체험단을 모집해서 체험을 해본결과~

살이 빠진다고 하니~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이유가 충분한거 같네요~

'룩'의 색깔은 약간 불투명한 흰색이라고나 할까요~

맛은... 한입에 톡 털기에 좋은맛^^

편하게 마시기도 쉽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판매에 날개를 달을만 한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