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는 이야기~

하루종일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수있다! 새로나온 크리니크!

by 돈고~ 2012. 8. 29.
반응형

하루동일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수있다! 새로나온 크리니크!  ‘퀵라이너 포 아이즈 인텐스'

 

새로운 라이너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크리니크는 제가 개인적으로 조아하는 브랜드에요~ 저는 20살때부터

화장품을 여기서만 사용을 했으니~ 벌써 꾀되었네요~

요즘 화장을 할때 필수 항목이 되어버린 라이너~

저도 동양적인 쌍꺼풀이 눈매를 가지고 있어서 라이너가 필수 인데요^^

아침에는 멀쩡했는데 점심시간을 지나 저녁시간이 되면..

저에눈은..팬더곰~~~

새로나온 제품의 이름은 퀵라이너 포 아이즈 인텍스 이름이 좀 길어서 어렵죠~

그냥 새로나온 아이~

퀵라이너 포 아이즈 인텐스는, 잉크처럼 강렬하고 또렷한 색감과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여서 사용이 편하고,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로, 비오는 날이나

눈물이 자주 나는 사람들도 번짐 없이 사용하기 편하다고 하네요~ 저는 땀이 많은타입;;

또 펜슬 타입이지만  발림이 부드러워서 눈가 자극 없이 또렷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도 있고,

 일체형으로 붙어있는 스폰지 팁을 이용해 부드럽게 눌러주면 자연스러운 스모키 룩 으로도

활용을 할수 있다는 점~~ 저는 스모키 화장을 하면 완전 팬더가 된다는;;

 

크리니크의컬러 아티스트가 설명하기를~~

“즐겨 바르는 아이 섀도 밑에 아이라인을 그린 다음, 뒷면의 스폰지 팁을 이용해서 펴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강렬하고 선명한 라인을 원하면 속눈썹 라인에

가깝게 아이라인을 그려준 뒤 잉크를 말리듯 10초 정도 아이라인을 살짝 말려주면

물이나 눈물에도 번지지 않는 또렷한 컬러가 지속된다”

라고 했어요^^ 그만큼 제품이 괜찮다는 이야기겠죠^^

 

 

색상은 블랙 계열(블랙,에보니, 차콜), 가을에 어울리는 그린,보라, 브라운 색상(아이비, 플럼, 초콜릿)

그리고 독특한 남색(미드나잇)등 총 7가지 색상으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자 여기서 제일 중요한것은 가격이겠죠~가격은 2만4천원~~

크리니크의 장점중에 하나인 샘플~ 본품과 비슷한 용량을 주는것으로 유명하죠^^

다들 아실꺼에요~ 행사기간에  선택을 하시면 마스카라까지 샘플로 받으실수 있으니~

한번 매장에 방문해서 테스트를 해보는것도 괜찮은 방법일꺼 같죠^^

이쁜이게 눈화장 하는  방법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