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이야기~

나라별 화장실 표시~ 어떤지 한번 볼까요~

by 돈고~ 2012. 9. 5.
반응형

나라별 화장실 표시~ 어떤지 한번 볼까요~

나라마다 화장실을 나타내는 표시가 있는데요~ 그나라의 정서와 한눈에 알아볼수 있도록 만들었는데요~

누구나 한눈에 딱 화장실이구나 알아보게 하는 표시~

 

이건 포루투칼 화장실 표시라고 하네요~ 사람같은 모양을 하고 있는데 리본으로

남자와 여자를 구분했네요~

 

이란은 우리나라와 비슷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신사의 나라 영국~ 표현이 단순하면서도 알아보수 있게 표현을잘 했네요~

 

다음은 스페인~ 좀 ㅋㅋ 적나라하네요~ 제주도 러브랜드에 가면 볼수이는 그림

 

스코틀랜드는 닭으로 표현을 했는데요~ 진짜 급할때는 눈에 보이는게 없어서 힘든데

찾아서 들어갈때 조심해야 겠네요~ 헷갈릴수 있으니~

 

이번에는 스위스~

 

브라질~

 

말레이시아

 

대만

나라마다 다 표시가 다르지만 그래도 알아볼수 있는 표시인거 같아요~

이상 나라별 화장싱 표시를 보여드렷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