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이야기~

이하이 컴백!! 이하이 컴백무대는 K팝스타 2에서!!

by 돈고~ 2013. 3. 8.
반응형

이하이 컴백!! 이하이 컴백무대는 K팝스타2 에서!!

이하이가 1년만에 컴백을 한다고 하네요~ 컴백무대는 k팝스타2 !! 본인의 가수의길이 시작된

곳에서 컴백이라~ 케이팝스타 저번방송에는 우승자 박지민이 우승곡을 불러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이하이씨가 컴백 무대를 한다고 하네요~

이하이의 무대는 음~~ 정말 귀엽죠~ 섹시한듯 귀여운 무대랄까요~

방송이 되는 날짜는 10일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K팝 스타2’) 생방송 무대에서

첫 정규 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 들어보실수 있어요~

이하이는 케이팝스타 시즌1’의 준우승자인 이하이는 무대에 올라서면 소울 충만 ‘반전 소녀’로 변신,

짙은 소울을 담은 매력 보이스로 보는 사람까지 끌어들이는 매력~ 눈동작!! 준우승이지만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그 해 10월 '원, 투, 쓰리, 포(1,2,3,4)'로 데뷔해서

큰 인기를 모았죠~ 데뷔 즉시 전 차트 1위를 석권, 각종 기록을 세워서 이번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이~~올라가고 있어요~

가요프로그램에서 앨범신고식을 치루지 않고 바로 케이팝스타에서 컴백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니

그만큼 자신이 있고~ 이하이만에 당당한 매력을 볼수 있겠죠~

이하이의 첫 앨범~ 빨리 들어보고 싶네요^^

현재 K팝 스타2 의 생존자는 신지훈, 앤드류 최, 악동뮤지션, 방예담, 라쿤보이즈, 이천원을 TOP6로

확정!!!! 이번주에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참가자들의 이 긴장감... 이하이씨도 너무

잘알고 있을꺼에요~ 음악을 사랑하는 여러분이 챔피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