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이야기~/티비이야기~

기아에서 새로출시된~레이~반응이 어떨지 궁금~

by 돈고~ 2011. 11. 10.
반응형

기아 자동차에서 이번달 말일에 새로운 자동차를 출시한다고 하네요~~
그 이름은 '레이' 뜻은 '빛, 서광, 한줄기 광명을 의미 한다고 하네요^^


엔진은 1000cc를 사용해서 경제적인 경차이면서도 박스 디자인을 반영해서 실내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하고, 다용성이 용이 하다고 하네요~~


박스형 경차에서도 대표적인 닛산에 '큐브'도 있죠~ 귀여움성이 아조 조은^^
이효리씨에 자동차로 유명하죠~

                                              -레이-                                          -큐브-

경차가 유행을 하고 있는 요즘~~ 새로출시된 레이에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기회가 된다면 시승을 해보고 싶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