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이야기~/티비이야기~

난 짝사랑중?! 그증상은?!

by 돈고~ 2011. 11. 11.
반응형
나는 짝사랑 중일까?!


한번쯤은 경험을 해본 짝사랑................그에 증상은?!


모든 짝사랑 노래 가사가 내 노래같이 절실히 들린다!!

길거리를 지나가다도 들리는 노래, 휴대폰벨소리,, 귀에 들리는 사랑 노래가 모두 내 얘기처럼 들리고,
가슴을 울릴때...애인있어요, 나였으면..... 나는 짝사랑중?!


옷,소품가게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한번더 눈길이 가는.. 그사람이 입으면 멋질꺼 같다라는 생각!!!

마네킹에 입고있는 옷을 보면 아~ 그사람이 입으면 정말 멋질꺼 같다, 이걸 선물해 주면 그사람이 조아할까라는
생각.......................나는 짝사랑중?!


그사람은 기다리는 시간은 전혀 지루하지 않아!!

얼굴도장을 찍기위해, 그 사람의 생활패턴에 맞추어 기다리고...기다리고.....
한번이라도 얼굴을 보고 인사를 하고시픈..그런마음.........나는 짝사랑중?!


술에취하면..멍때리면서 그사람생각..고백해볼까?!

술에취하면 어딘선가 생겨나는 자신감?! 그사람에게 고백해볼까?! 전화기를 만지작거리며....
통화버튼?! 아님문자! 를 생각하고 있는.........나는 짝사랑중?!



그사람에게 점수를 따고 싶어!!

그사람에게 나를 인식시키기 위해 ,'누구는 진짜 괜찮은 애인거 같애' 같애라는 말이 나오게 주변 사람들에게 까지 잘하고 있는 ....................나는 짝사랑중?!


전화벨소리,문자소리,카톡소리에 민감해지는!!!

어디서라도 내 폰에 소리는 들을수 있고, 확인할수 있다. 혹시나 그사람에게 연락이 올까?! 기대감에 하루종일
휴대폰을 손에서 놓지못하는 나는................짝사랑중?!


기념일...특별한것을 생각하고 있는나!!!!!!!!!!!

기념을!! 그사람에게 뭔가를 해주고 싶은 나.... 발렌타인데이,빼빼로 데이 주변 친구들 까지 챙기며..오지랖을 떨고 있는 나는.......짝사랑중?!


그사람이 좋아하는건 뭘까?! 관심사가 뭐지?!!!!!!!!!!!!!

그사람과 대화를 할때 친근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그사람의 취미나,관심사를 공부하고, 인테넷을 뒤지고 있는나?!
나는...................................... 짝사랑중?!


짝사랑을 하고계신여러분 사랑은 쟁취하는것이에요~~ 알콜에 힘을 빌려 고백하지 마시고, 용기를 내세요!!
서로 조아하는 마음은 눈빛이나, 대화를 해보면 느낄수 있답니다!! 혼자서 하는 짝사랑은 이제그만!!
한번 고백해보세요!! 당신에게도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꺼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