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이야기~

김태우 결혼^^ 속도위반! 곰 주니어도 보겠어요~

by 돈고~ 2011. 11. 15.
반응형

김태우씨가 결혼을 발표했네요~~


팬 카페를 통해서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12월 26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호텔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하네요~~

연애기간이 1년 6개월이 넘는다고 하네요~ 이~ 긴 사랑동안에 두분에게 다이아보다

더 갚진 선물인 곰 주니어도 탄생이 되고요~~


배우자가 대실분은 서울대학교 연구소에 원구원으로 일하고 있고 김태우씨보다 나이가 한살

많은 연상이라고 하네요^^ 아 정말 너무너무 부럽네요~~



내년 중순쯤에 곰 주니어도 태어난다고 하니~~ 결혼축하하는 동료분들도 난리네요~

곰 주니어 너무 궁금하다고요~ 결혼하셔서 알콩달콩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