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이야기~

하나은행 나의소원적금 이자우대

by 돈고~ 2014. 11. 20.
반응형

 

하나은행 나의소원적금 이자우대

 

오늘은 하나은행에서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는 자유적금 상품중 이자우대를 받을수

있는 상품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자유적립 적금 상품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꺼라 생각이 드는

나의소원적금 입니다.

 

하나은행 나의소원적금은 최고 3.10% 이자혜택을 받을수 있는 상품입니다. 혜택에

따라서 이자를 더 많이 받을수 있다? 맞습니다.

 

 

 

 

추가적인 거래에 따라서 이용하고 있는 적금이자보다 우대금리를 받아 더 높은 이자를

받을수 있는것 입니다.

 

많이 알고계시는 난할수있어 적금의 경우에는 나와의 약속을 지키는것으로 이자우대가

되지만 나의소원 적금은 하나의 소원별 목표금액을 설정해 목표금액에 도달했을때

우대금리를 받을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원의 종류는 금연, 결혼,요행, 대학입학, 유학, 출산, 자동차,내집마련 스마트폰,셀프디자인

10가지의 소원이 있습니다.

 

 

 

 

'나의소원적금' 금리는 1년미만 1.9%, 1년이상 2.3%, 2년이상 2.4%, 3년 2.5%

가입기간에 따라서 금리를 적용받을수 있습니다. 가입기간이 길어질수록 금리는

높아집니다.

 

소원성취외에도 이자우대를 받을수 있는 방법은 하나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소비재테크

자동적립우대가 있습니다.

 

 

 

 

이 혜택은 하나 체크카드 사용에 따라 자동적립이 되는데 10회 이상일 경우 0.1% 부터

이자우대를 받을수 있다.

 

쉽게말해서 하나체크카드를 자주 이용하면 이자우대를 받을수 있다는 것이다. 나의소원적금

월 최대 불입금액은 50만원으로 한달에 천원부터 오십만원까지만 적금을 할수있습니다.

 

 

 

자유적금 상품으로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금액만큼 적금을 들수 있습니다. 나의소원적금은

가까운 하나은행 지점에서 가입을 할수있고, 인터넷 뱅킹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