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이야기~/티비이야기~

모양도 이쁘고, 가격도 이쁜 프라다폰 3.0 !!!!

by 돈고~ 2011. 12. 22.
반응형

드디어 프라다 3.0 이 출시가 되네요^^


역시 기조에 프라다의 고유 색상인 블랙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26일까지 예약판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통신사 3곳에서 모두 출시 한다고 하네요~~


이번 프라다 3.0은 풀 터치스크린을 ~뒷면에는 프라다 고유패턴이 되어버린 사피아노 문양을~ 특히 모서리를 강조한
 
날렵한 디자인과 버튼 최소화로 미니 멀리즘을 극대화 했어요~


프라다폰은 고유에 악세 사리가 있는데~ 역시 이번에도 있다^^ 

블루투스, 휴대폰거치대등~ 프라다만의 아이템!!


처음 프라다 폰이 나왔을때 가격이 100만원대를 유지해서 이번에도 가격이 너무 비싸면 어쩌나 했는데~~

이번에는 저렴하게 책정이 되었더라고요~~ 판매가는70만원~~

SKT를 사용하실 경우(제가 사용사라서;;) 2년 약정요금 할인시 올인원54 요금제 선택시 26만원대이고~

올인원64선택시 21만원대에 구입을 할수 있어요~~

풀 터치 스크린에~~ 프라다폰만의 고유 고습스러운 블랙!!

예약 해야 겠어요^^ 

프라다폰1


프라다폰 2

프라다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