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240

대전 트리풀시티 엘리프 청약조건과 재당첨제한 알아보기 대전 트리풀시티 엘리프 청약조건과 재당첨제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에서 분양하는 핫한 아파트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갑천2블럭이라고 불리는 대전 트리풀시티 엘리프!! 입주자 모집공고가 발표되면서~ 청약조건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대부분의 정보는 다른 매체를 통해서도 쉽게 접할수있으니!! 저는 재당첨제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대전 트리플시티 엘리프는 분양가상한제 적용대상으로,, 초반에는 1500만원의 분양가를 예상했는데,,, 공고가 발표된지금!! 1374만원 이라는 매력적인 분양가로,, 대전에 다신없는 분양가라며,,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작년에 분양을한 1블럭의 분양가는 1100만원 이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비싸지는 집값은 이해애야 되겠죠~ 그럼 기본.. 2022. 11. 11.
계속 오른다! 하나은행 정기예금 4.85% 가입조건 계속 오른다! 하나은행 정기예금 4.85% 가입조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 돈고 입니다. 대출금리가 높아지고 있어서,, 딱히 이렇다,, 소개할 상품이 없어서,,, 한동안 포스팅을 못했는데요,, 요즘,, 예금 특판상품이 많은건 자주 들리는 소식 이라서 많이들 알고계시죠?! 오픈런 할정도로~ 예금 금리가 높아지고 있어요~ 하지만,, 정작,, 가입을 하려고 하면 특판을 판매하는 지점에 방문을 해야되고,,, 대기가도 많고,, 가입을 하려하면 서버가 다운되고,,, 하,, 금리높은 예금상품을 가입 하려해도 쉬운일이 아닌거 같아요,,, 보통,,, 농협, 새마을금고, 신협등,, 2금융권에서 특판을 많이 판매하는데~ 그외 1금융 권에서도 금리높은 예금상품을 찾아볼수 있어요~ 오늘 알아보는 상품은 하나은행 정.. 2022. 11. 9.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조건 간편정리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조건 간편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시대,,, 사업장을 운영하시면서 직접적으로 타격을 받은,, 소상공인분들이 지원을 받을수 있는,,,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어느정도 느낌이 오는 상품으로,,, 정부에서 코로나로 인해 직접적인 피해를본 소상공인, 사업자분들을 지원받을수 있는 상품인데,,, 어떤 피해에 따라서 신청을 할수있는지,,,신청조건을 보겠습니다. 채무조정을 할수있는 소상공인 새출발기금은 아직 신청을 할수없는데,, 10월부터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합니다. 이런저런 말이 많았는데,,, 연체중인경우에만 신청을 할수있느냐,,, 대출이 많은사람은 안되는것이냐,,, 궁금증은 많은데,, 사실상 콜센터로 전화를 해도,,, 확실한 가이드라인을 알.. 2022. 9. 8.
sbi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 금리할인 프로모션 sbi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 금리할인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분들이 간편하게 신용대출을 받을수 있는 sbi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은 많고,, 이용할수 있는 금융사도 많이 있는데,, 어디서 받는게 가장 알짜 대출방법일까?! 원하는 한도와 금리에 부합을 할수있는곳이 가장 적합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필요한 한도는 5천만원인데,,, 금리는 낮을수록,,, 하지만,, 한도를 맞추려면 여러곳에서 대출을 받아야 하는데,, 2금융권을 이용해도 될까?! 직장인 신용대출 이자는 무조건 은행이자가 싸다?! 아니요,,, 그건 예전말이에요,, 요즘은 워낙 금융사가 다양해 우대받을수 있는 조건이 많이 있습니다. 2금융권 저축은행 이라고 해서 이자가 높을꺼라는 걱정은 .. 2022. 7.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