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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팩스발급

by 돈고~ 2019. 5.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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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팩스발급

 

오늘은 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는분들이 서류발급을 받을수 있는

자격득실확인서 발급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자격득실확인서는 직업, 재직기간등을 확인하기 위해서 증빙을 하는

서류중 하나로,,,

 

 

건강보험 납부확인서와 같이 발급을수 있습니다.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는 무료발급이 가능한데,,,

 

인터넷을 통해 발급을 받는 방법과, 지점을 방문하는 방법,, 그리고

오늘의 주제인 팩스발급으로,,

 

가장 간편한 방법중 하나라고 이야기 할수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인터넷을 통해 발급을 받는,,

 

 

 

 

방법또한 간편하지만,, 공인인증서와 출력을 위해 프린트가 필요하니,,

이런한 부분의 준비가 어렵다면,,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는 팩스를 통해 발급을 받는것이 간편합니다.

 

신청방법은 1577-1000번을 통해 본인확인절차를 거친뒤 접수가 되는데,,,

원하는곳으로 팩스요청을 할수있습니다.

 

 

건강보험 관리공단에서 직접보내주기 때문에 따로 준비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증빙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모바일대출이 많아 고객이 직접 신청을 하는 경우가 적지만,,

그래도 필요한 경우가 있으니,,

 

간편하게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발급방법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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