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난 상위1%?! 스타벅스 골드프리미엄회원제 무효

 

큰 인기를 받고있는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

누구나 한번쯤은 스타벅스 커피를 마셔본적이 있으실꺼에요~

그렇다면 가격이 만만치 않은 밥 한끼 값이라는건 알고 계시겠죠~

스타벅스에서 우리고객들은 다르다라는점을 부각시켜서 상위1%고객을 위해서

올11월부터 골드프리미엄 화원제를 운영하기로 했었는데요....

지금현재로는 진행이 어려워 무효가 되었다고 하네요....

골드프리미엄 회원제는 기존 골드회원가운데에서 상위1%에게 혜택을 주기위해서

도입을 하려 했는데요.. 현재 고객들이 화가나서..더이상의 진행이 안되고

다른서비스를 만들어 내기로 했다 하는데요~

스타벅스에 자주 가시는분들으 아실꺼에요~ 스타벅스 회원카드가 무엇인지..

 

스타벅스 회원카드는 매장에서 구입을 하실수도 있는데요~

카드 구입후 충전을 해서 사용할수 있고, 기프트카드 형태로 선물도 할수 있어요..

충전은 만원단위로 가능하고, 모든카드의 공통적인 헤택은 샷추가가 무료로 된다는점..

레벨을 기준으로 회원이 나뉘는데요..회원의 등급과 혜택은

 


스타벅스는 기존 골드레벨 회원 중 지난 1년간(10월말 기준) 스타벅스 카드 결재 구매액 기준으로

상위 1%인 고객을 ‘골드프리미엄 회원’으로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것이라고 발표를 했는데요~

 회원에게는 11월 초부터 1년간 음료나 푸드 쿠폰 월 1회, 홀 케익 예약 쿠폰 연 1회등 기타

 특별선물을 주기로 하고, 전단과 홍보를 시작했는데..

현재 회원들의 반응은 말그대로 얼음장....

커피를 얼마나 마셔야 상위1% 가능한지ㅡㅡ;

기존 골드회원에 가입을 하려해도 매장에서 커피를 바시려 30번이나 가야하고,

아메리카노도..기본3900원인..스타벅스 커피값이 제일비싼데..상위1%라 칭하고 고객들의 등을 쳐먹게다는..

기존 골드회원이 30여만명임을 고려하면 전국적으로 새로운

 ‘골드프리미엄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은 3000여명 안팎에 불과한 셈이죠...

이처럼.. 당신을위한 당신만을 위한 그런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반감을 많이 사는 스타벅스.

고객을 조금더 배려해 커피 가격을조금 내리고, 많은 이벤트로 고객을 만족시키는것이

제일좋으 서비스 이거 같네요..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