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는 이야기~

크리니크 8월 더블마일리지 적립기간

by 돈고~ 2014. 8. 7.
반응형

 

크리니크 8월 더블마일리지 적립기간

오늘은 크리니크 더블마일리지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크리니크는 온라인과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수 있는데 마일리지 적립은 백화점에서만 가능하다는점을 알고계신가요?

 

 

 

 

그러니 더블마일리지 기간이라도 해도 인터넷으로 구매를 한다해도 마일리지 적립은 두배로 되지

않는다는점!!

 

크리니크를 이용해보신분들은 마일리지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고계실꺼에요~ 마일리지를 모아 제품을

받을수 있는 해당 마일리지가 된다면 제품으로 교환~ 저는 개인적으로 수분크림과 교환을 하고있습니다.

 

 

 

 

 

더블마일리지는 매일하는 행사가 아니고, 각 매장마다 진행을 하는기간이 다른데요~ 이번 제가 받아본

소식으로는 8월8일 금요일부터 8월10일 일요일까지 더블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크리니크의 또 하나의 장점~ 바로 실용성있는 샘플입니다. 여행을 갈때 들고다니면 정말 간편하고

든든하게 만들어 줍니다.

 

 

 

 

5만원 이상 구매을 했을때는 4가지 샘플과 파우치를 받을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스카라 원츄~ 크리니크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면 이 촉촉메이크업 5종 키트는 기본으로

받을수 있을꺼 같아요~

 

 

 

10만원 이상 구매를 했을때는 더많은 사운품을 주네요~ 여기서 가장 탐나는 아이는 바로

수분크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데 수분크림을 빼먹고 바르지 않으면 뭔가 허전하다는;;

 

 

 

아마 크리니크에서 제일많이 판매가 되는 패키지 상품이라고 해도 될꺼 같은 3스텝 입니다.

피부에 맞게 선택을 해서 사용을 할수있어 각질이 많은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노란 로션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본인 피부타입에 맞춰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사은행사는 기간이 길게 잡혀있어요~ 8월8일부터 17일까지 라고 하니~ 화장품이 바닥을

보인다면 매장에 한번 구경을 가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