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는 이야기~

크리니크 해피포인트 정산 포인트별 증점품 알아보기

by 돈고~ 2014. 11. 10.
반응형

 

크리니크 해피포인트 정산 포인트별 증점품 알아보기

 

오랜만에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이제 2014년도 다 갔네요..한해를 마무리

하는 기념으로 화장품 포인트 정산으로 사은품을 받아 볼까요~

 

 

 

 

개인적으로 크리니크 화장품을 사용하는데 연말이 되면 포인트 정산으로 점수별 사은품을 받을수

있어서 너무 조아요~

 

 

 

 

 

크리니크는 1000원당 1포인트로 적립이 되는데 1년동안 쌓으면 꾀많은 포인트가 모여져서

선물을 받는 기분을 느낄수 있습니다.

 

 

 

 

작년 사은품과는 구성이 달라진점을 느낄수 있는데요~ 500점에는 클렌징 제품이 있었는데

올해에는 베스트 아이템인 마스카라 등장~~

 

 

 

 

1000점에는 크리니크 베스트 아이템인 분홍수분크림이 자리잡고 있네요~

저는 수분크림을 선택하겠다에 한표~ 던지겠습니다~

 

 

 

1500점은 에센스를 받을수 있네요~ 오! 하늘색 속살에센스~

자태가~ 끈내주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속살에센스가~ 제일 잘 맞는거

같아요~

 

가까운 크리니크 매장에서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을 하고 사은품만 받으면~ 끝!!

 

간단하죠~ 여러분도 크리니크 포인트 정산으로 증정품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