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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 알아보기
오늘은 직장인들이 마이너스통장 발급을 위해 많이 검색을 해보는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조건은 직장에 근무를 한지 6개월에서 1년 이상이 된 직장인에 경우에
신청을 할수있습니다.
현재 은행권에서 발급을 받을수 있는 마이너스통장은 많이 있지만 하나은행을 설명드리는 이유는
그중 금리가 가장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대출을 받을때 이자는 낮으면 낮을수록 유리하기 때문에 0.1% 라도 좀더 적은 이자도 대출을 받을수
있다면 당연한 선택입니다.
직장인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는경우 간단하게 서류증빙을 할수있고, 기존 하나은행 이용고객 이라면
좀더 우대를 받아 마이너스통장 발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신용등급은 6등급 이상일 경우 신청을 할수있으며, 연봉은 2,000만원 이상일 경우
신청을 할수있습니다.
개인의 연봉과, 신용등급, 채무에 따라서 한도와 금리의 차이는 있을수 있으며 대부분 5%에서 높게는 6%
이자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는 재직과 소득을 확인할수 있는 서류가 필요한데 4대보험 가입자의 경우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전화 1577-1000 또는 인터넷으로 직접 출력을 할수 있고
무료로 발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발급을 받는 서류는 납부확인서와, 자격득실 확인원을 신청하는데 납부확인서는 소득을 확인해 주는 서류이고,
자격득실 확인원은 재직을 확인해 주는 서류입니다.
추가적으로 등본이나, 급여통장, 급여명세표등이 필요할수 있는데 추가적인 서류는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처음 상담을 받을때 정확하게 상담을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처음거래를 하는 은행에서 대출을 받는것 보다는 기존에 거래를 하고있는 주거래 은행에서 대출을 받는것이
좀더 이자를 낮출수 있는 방법중 한가지 입니다.
오늘은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에 알아봤는데 대출을 받을때 제일먼저 생각을 해야하는것은 본인에게
필요한 한도와 본인이 월 상환을 할수있는 금액을 먼저 체크하는것이 순서입니다.
과도한 대출은 무거운 마음에 짐이 될수있어 상환능력을 벗어나지 않는 범위에서 대출을 받는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