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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가입증명서 인터넷 빠른발급 이용방법!!
오늘은 직장인분들이 가입되어 있는 4대보험에 대한 가입증명서를
발급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정금액을 수령하는 직장인이라면 의무적으로 가입을 하게 되어
있는 4대보험,,,
발생되는 비용은 회사와 본인이 대부분 50%씩 부담을 하게되는데,,,
월급에서 제외되고,,,
입금이 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아깝다 생각할수있지만!! 나중을
위해서는 보험을 둔다 생각하는것이 좋습니다.
4대보험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을 줄임말로!!
보장받을수 있는 부분 입니다.
그럼,, 4대보험 가입이 되었다면 증명서인!! 4대보험 가입증명서는
어떻해 발급을 받을까?!
간편합니다, 지점을 통해서 발급을 받거나,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간편하게~ 인터넷을 통해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즉시발급이 가능합니다.
4대보험 가입증명서 인터넷발급을 받을수 있는곳은 4대보험 정보연계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발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준비물이 있는데!! 본인확인을 위한 공인인증서와~ 4대보험
가입증명서 출력을 할수있는 프린트 입니다.
프린트와 컴퓨터가 연결되어 있을때 출력을 할수있으니~ 당연한 준비물
이겠죠?!
4대보험 가입증명서!! 4대보험 정보연계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발급을
받을수 있고~ 비용은 무료이니!! 필요할때 참고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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