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는 이야기~

유후~토니모리 대박세일!!

by 돈고~ 2011. 10. 29.
반응형

토니모리 제품이 세일에 들어 간다고 하네요^^
저는 지금 젤 라이너 제품을 쓰고 있는데~ 세일을 한다니 구입하러 매장에 방문을 해야 겠어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진행이되고 세일폭은 10%에서 크게는50%까지 진행 이 된다고 하네요~~ 행사품목은 전품목~~ 오 크게 하는데요 ㅋㅋ


우선 주목해서 봐야될 제품들을 소개해 드릴께요~~
-젤 라이너-


이제품은 라이너인데 부러쉬가 용기에 내장되어 있어요~ 저도 지금 이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워터 푸르프라서 번짐은 거의 없는거 같아요~ 눈매 꼬리를 뺄때도 브러쉬로 슥 그려따가 바로
손가락으로 천천히 지나가면 자연스럽게 꼬리가 빼져서 눈매가 자연스러워 져요^^

-쫀쫀이-


사진에 설명이 다 나와있으니 따로 설명을 드릴필요가 없겠네요^^


-쉬머러버 큐브-


이제품은 아이섀도 ,블러셔 ,하이라이트, 멀티로 사용할수 있어서 조은거 같아요~
크림처럼 따로 신경쓸꺼 없이 그냥 쓱쓱 간편 완성~!

-립스틱-


색감이 정말 화사한 제품들이에요~ 발림자체도 너무 부드럽고~ 바르고 나면 매끈한 느낌~~

30일까지 세일이 진행된다고 하니~ 여성분들~ 주변에 가까운 매장이 있다면 우선 들어거셔서 테스트 한번해보고 ㅋ 우선 가격이 저렴하니깐~ 속는셈 치고 한번 사봐도 후회는 없겠죠^^ 쇼핑에 즐거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