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뻐지는 이야기~/다이어트 이야기~

허벌라이프!! 그 가격은 적당한가?! 허벌라이프 저렴하게 구입하기!!

by 돈고~ 2013. 1. 9.
반응형

허벌라이프  그에 가격은 적당한가??

다이어트를 위해 허벌라이프를 아시는 분들은 아실꺼라 생각해요 .. 만만치 않은 가격.. 하지만

먹어보신분들이나, 소문을 들으신 분들은 정말 갖고싶은 아이템중에 하나이죠!!


이런몸매를 갖고 싶은건 어느 여성분들 이나 모두 가지고 있는 생각같아요 ㅋㅋ

저도 허벌라이프를 먹는 사람입니다.. 정말 효과는 좋은거 같아요.. 하지만 마음놓고 주문해서 먹을수 있는

 가격이 아니죠..보통은 사이트에서 세트상품을 주문해서 1:1 코치라고 하죠.. 관리자가 관리를 해주는데..

가격이 기본30 만원선부터이니..부담이 작은 금액은 아니죠.. 저도 처음에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할까 하다가

 다른사이트에서 구매를 했어요.. 


하지만 저는 지금 인터넷으로 구매를 해서 먹기는 하는데...코치가 있는 사이트에서 먹지는 않아요..

가격대가 부담스러운데다가,,왠지 구성을 다 맞춰서 사야하는 압박감?! 요런거 때문에요??

하는말을 들어보면 꼭 자기말을 잘 들어야 살을뺄수 있다는 식으로 말을 하는데..그럼 부분은 잘못된거 같아요...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제품가격에 그 코치비용이 포함되어 있는거 같은기분...

저는 허벌라이프를 먹으면서 느끼는 점은 굳이 코치라는분은 필요가 없을듯하고..먹는 방법을

더 자세히 사이트에 올려놓고 가격을 다운하는 방법이 낳을꺼 같다는...


그래서 제가 발견한 사이트를 알려드릴 께요~~

소셜 커머스 반값쿠폰 사이트인 위메프에요^^(허벌라이프 구입하러가기 클릭)

기존 사이트보다10~20% 정도가 저렴한거 같아요.. 대신 코칭이 없다는 것이죠~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것이 가격!! 다른곳보다 저렴하니 구매하는것이 훨씬 수훨한거 같다.. 코칭은 조금만 인터넷을

알아보면 알아볼수 있어요!!  그래서 처음에 정말 자신이 없으시다면 사이트에서 구입하시고

코칭받으시는것도 좋으실꺼 같은데..허벌을 드시는분은 이 사이트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추천꾹!!

허벌라이프 저렴하게 구입하러 가기 클릭

반응형